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Toshiba

소개 Toshiba
토시바는 1857년 이사시게 타나카에 의해 설립된 명망있는 일본 국제 기업입니다. 기업 사무실은 일본 미나토로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토시바는 전자 부품, 배터리, 조명, 반도체, 산업 및 사회 기반 인프라, 헤드폰, 프린터,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파워, SSD 랩톱, LED TV, 무선 마우스 및 다양한 IT 솔루션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의 포트폴리오를 갖고 있습니다. 토시바는 가전 제품, 개인용 컴퓨터, 의료 장비 및 가정 전자 제품 중 가장 큰 제조업체 중 하나입니다. 토시바는 IT 혁명의 선구자로서 글로벌 기술 리더로 인정받고 있으며, 가장 두드러진 사업 중 하나로 기술 및 전자 제품 업계에서 선구자 역할을 했습니다. 1980 년대 및 1990 년대에는 토시바가 국제 시장에 확장하여 소비자 반도체, 전자 및 핵력발전 업계의 최고 플레이어가 되었습니다.
토시바가 기술 세계에 남긴 가장 유명한 기여는 NAND 플래시 메모리를 만들어 냈다는 것입니다. NAND 플래시 메모리는 현재 데이터 저장 장치에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Toshiba의 기술은 노트북, 텔레비전 및 다양한 가정 전자 제품에 걸쳐 보급되고 있으며, 그들은 항상 창의적이고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토시바의 전자 부품 컬렉션은 토시바 노트북이 신뢰성, 성능 및 혁신적인 특성으로 중요성을 얻었습니다. 토시바 노트북은 일반 사용자 및 비즈니스 전문가를 위한 견고한 구성 품질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토시바 TV는 스마트 TV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는 사용자가 스트리밍 서비스에 연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토시바 헤드폰은 인공적이고 편안한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디자인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가벼운 및 적응성 있는 헤드밴드를 중시합니다.
토시바 토너토시바 프린터 및 다기능 기기와 완벽하게 작동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고품질의 인쇄물을 제공하기 위해 고안되었으며, 그들이 예상한 모델에 대해 최적화되었습니다.
토시바 노트북 충전기는 다양한 토시바 노트북 모델과 호환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노트북의 메이커 및 모델에 적합한 충전기를 구매하여 적절한 호환성 및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토시바 하드 드라이브는 데스크톱 컴퓨터, 노트북 및 서버 내부에 설치하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토시바는 내부 저장소용 최고의 하드 디스크를 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