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Le Coq Sportif

소개 Le Coq Sportif
Le Coq Sportif는 1882년 에밀 캐뮤제가 로미유씨르센에서 창립한 가문로, 프랑스의 전통 스포츠웨어 브랜드로 그 시작부터 우아하고 우수한 운동복을 연상시키고 있습니다. 브랜드는 처음엔 다양한 종목에 대한 고품질 스포츠 의류 제작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Le Coq Sportif는 우수한 기술과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얼마나 빨리 여러 선수들과 팬들의 사랑을 받았는지 상상할 수 없습니다. 또한 프랑스 자랑과 승리의 정신을 나타내는 아이콘 로거인 칠망종 로고가 브랜드의 우수한 스포츠웨어를 생산하는 약속을 나타냅니다.
Le Coq Sportif는 스타일, 기능성, 전통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프로 선수와 패션 인식이 뛰어난 사람들 모두를 위해 그들의 아이콘적인 칠망종 로고와 품질 약속을 바탕으로 브랜드는 스타일과 기능성을 내포하는 의류, 신발, 액세서리를 공급하여 전 세계의 선수들과 패션 열혈생들을 영감시켜고 있습니다.

Le Coq Sportif는 스포츠웨어에서 영원한 우아함을 제공합니다.

Le Coq Sportif의 의류는 패션과 기능성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영원한 우아함을 연상시킵니다. 고급 소재로 제작된 의류 라인에는 트랙슈트, 자켓, 후드 스웨트셔츠, 티셔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의류는 브랜드의 특유의 칠망종 로고와 정교한 세부 사항을 보여주며 스포츠와 같은 열정을 나타냅니다. Le Coq Sportif의 티셔츠는 스포츠 비포먼스와 일반 착용자들 모두에게 필수 의류로 여겨집니다. 부드러운, 통풍 가능한 소재로 만든 이 티셔츠는 부드러운 디자인과 부드러운 스포츠 어시스턴트를 결합한 클래식 디자인으로 매일매일의 평생 내내 편안함과 활동을 위해 적합합니다. Le Coq Sportif 자켓은 기능성과 프랑스의 우아함이 어우러지는 것을 연상시킵니다. 윈드브레이커, 트랙자켓, 밤버 등 자켓은 스포츠 활동이나 도시 여행에서 따뜻함과 보호, 스타일을 제공하기 위해 잘 맞추어 제작되었습니다. Le Coq Sportif 후드 스웨트셔츠은 여유롭된 느낌이 물씬 느껴집니다. 따뜻한 내부와 여유로운 핏으로, 이 후드 스웨트셔츠는 운동 전후 또는 추운 날씨에 일반 착용에 적합합니다. Le Coq Sportif 트랙슈트는 브랜드의 운동적 유산이 반영된 것입니다. 운동 능력과 성능을 위해 잘 맞추어 제작된 이 트랙슈트는 프로 선수들과 피트니스 열혈가들을 위해 최고의 외모와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Le Coq Sportif의 신발은 스포츠웨어 기술과 프랑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