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Iq-uv

소개 Iq-uv
IQ-UV는 스쿠버 다이빙 산업에서 가장 유명한 브랜드로 남성, 여성 및 어린이용 지속 가능한 자외선 차단 의류의 디자인 및 제조에 전문화되어 있습니다. 이 회사는 모든 의류를 유럽에서 독점적으로 생산합니다. 우리는 해양 레크리에이션을 즐기는 사람들이 유해한 자외선 방사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면서 즐길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일관적인 일광 차단을 위해 IQ-UV 의류는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자연을 즐기는 데 최대한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자외선 차단 의류는 99%의 방사선을 차단하며 최고의 안전 기준을 준수합니다.
IQ-UV는 야외 애호가와 활동적인 생활양식을 즐기는 사람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다양한 자외선 차단 의류 및 액세서리를 제공하여 자외선 차단 분야에서 혁신을 이뤄냈습니다. 혁신적인 역사와 품질에 대한 약속을 지키며, IQ-UV는 자신감, 스타일, 그리고 무엇보다도 해로운 자외선으로부터의 보호를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남아있습니다.

모험을 위한 혁신적인 자외선 차단 의류

IQ-UV 의류는 주요한 목표인 UPF 50+ 자외선 차단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으며, 유해한 자외선 98%를 차단합니다. IQ-UV 티셔츠는 패션과 기능을 완벽하게 조화시킨 제품입니다. 다양한 색상과 스타일을 제공하여 취향에 맞는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수상 스포츠를 위한 긴 소매 래쉬가드부터 캐주얼한 외출을 위한 가벼운 티셔츠까지, IQ-UV는 당신을 보호합니다.
IQ-UV는 UPF 50+ 패브릭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해양 액티비티 중에 자신의 피부를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스타일과 기능이 완벽하게 조화된 IQ-UV 래쉬가드는 모든 수상 스포츠 애호가들에게 편안함과 안전을 보장합니다.
IQ-UV 수영복을 입으면서 해변이나 수영장에서 자외선으로부터 걱정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수영복, 수영 셔츠, 보드숏 등 다양한 스윔웨어 제품을 제공하여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지켜줍니다.
IQ-UV 헤드 비니를 착용하여 얼굴, 귀 및 목을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세요. 이 다재다능한 액세서리는 낚시, 카약, 또는 물가에서 휴식을 취할 때 완벽합니다.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신뢰할 수 있는 UPF 50+ 자외선 차단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이빙이나 수상 스포츠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IQ-UV 레귤레이터 가방이 필수 장비입니다. 이 가방은 귀하의 소중한 다이빙 장비를 보호하고 운반하기 위해 특별히 디자인되었습니다. 자외선 차단 기능을 제공하며, 내구성 있는 소재를 사용하여 요소로부터의 손상을 방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