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신발

신발 다이빙

다이빙의 다양한 신발 제품을 찾아보세요. div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신발

브랜드 신발

스쿠버 다이빙을 위한 신발 선택 방법은?

아쿠아 슈즈

워터슈즈 또는 수영화라고도 하는 아쿠아슈즈는 물속에서나 물가에서 사용하도록 설계된 신발의 일종입니다. 메쉬, 네오프렌 또는 합성 섬유와 같이 속건성, 경량 및 통기성이 있는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아쿠아 슈즈는 슬립온 또는 레이스업 디자인이 많으며 수영, 보트 타기, 카약, 스노클링과 같은 다양한 수상 활동에 편안하고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아쿠아 슈즈는 또한 미끄럼 방지 밑창이 있고 종종 바위, 조개 및 기타 위험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발가락과 발뒤꿈치를 강화하기 때문에 발을 보호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일부 아쿠아 슈즈에는 배수구 또는 조절 가능한 스트랩과 같은 추가 기능이 있어 더욱 안정적으로 착용할 수 있습니다. 베이직한 블랙이나 화이트부터 밝고 컬러풀한 디자인까지 다양한 색상과 스타일로 출시되어 어른아이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막신

나막신은 튼튼한 디자인, 폐쇄형 발가락, 개방형 등이 특징인 신발 유형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나무, 가죽 또는 고무로 만들어지지만 최근 몇 년 동안 Croslite 라는 합성 재료가 나막신 건설에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Croslite는 나막신 및 기타 유형의 신발 제작에 자주 사용되는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방수가 되는 소재입니다. Croslite 나막신은 밝은 색상, 편안한 착용감, 세척하기 쉬운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장시간 서 있거나 걸을 때 편안하고 미끄럼 방지 신발이 필요한 의료 전문가, 요리사 및 기타 사람들이 자주 착용합니다. Croslite 나막신은 가볍고 다양한 표면에서 우수한 지지력과 견인력을 제공하기 때문에 캐주얼 의류와 야외 활동에도 인기가 있습니다. Cressi , SEAC , Mares , Salvimar , Aqualung , Scubapro 브랜드에서 나막신 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슬리퍼

플립 플롭은 일반적으로 비공식적 인 신발의 한 형태로 해어진 경량 샌들의 일종입니다. 발가락 끈이라고 하는 Y자형 밴드로 발에 느슨하게 고정된 균형잡힌 밑창으로 구성되거나 뻣뻣한 베이스가 될 수 있습니다. 플립플랍은 샌들이 그 안에서 돌아다닐 때 나는 소리를 모방한 것일 수 있습니다.

신발

스니커즈는 편안함과 스타일을 위해 디자인된 캐주얼 신발 유형입니다. 일반적으로 고무 밑창과 캔버스 또는 가죽 갑피로 만들어지며 가볍고 유연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운동화는 원래 달리기, 농구, 테니스와 같은 운동 활동을 위해 디자인되었지만 이후 인기 있는 패션 아이템이 되어 다양한 활동에 착용됩니다. 스니커즈는 클래식한 흰색 가죽부터 밝은 색상과 패턴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스타일과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그들은 종종 일상복뿐만 아니라 스포츠 및 기타 신체 활동을 위한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