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머천다이징

머천다이징 다이빙

다이빙의 다양한 머천다이징 제품을 찾아보세요. div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머천다이징

브랜드 머천다이징

스쿠버 다이버를 위한 선물 아이디어

재사용 가능한 물병은 일회용 플라스틱 물병에 대한 환경 친화적인 대안입니다. 반복적으로 사용하도록 설계되어 개인이 낭비를 줄이고 지속 가능한 관행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가능한 물병은 일반적으로 스테인리스 스틸, 유리, 플라스틱 및 실리콘을 포함한 다양한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각 재료에는 고유한 장점과 고려 사항이 있습니다. 스테인리스 스틸 및 유리병은 내구성이 뛰어나고 화학적 침출이 없으며 뜨거운 음료와 차가운 음료 모두에 적합합니다. 플라스틱 병은 가볍고 휴대성이 좋으며 실리콘 병은 접을 수 있어 공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피규어와 장난감

그림장난감은 스쿠버 다이버를 위한 최고의 선물 아이디어이기도 합니다. 다이빙 장난감은 해변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아이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날카로운 모서리가 없고 매끄러운 표면이 있는 플라스틱 또는 고무 재질의 장난감은 가지고 놀기에 매우 안전합니다. 수중 동물, 봉제 인형 , 수중 수상 게임 세트, 스쿠버 다이빙 피규어 는 아이들을 위한 환상적인 선물입니다. SEAC , Scubapro , Spsealon , Sigalsub , Best DiversSpetton .

열쇠고리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된 키체인은 저자극성이며 부식, 변색 또는 변색되지 않으며 니켈이나 납을 함유하지 않습니다. 키체인 에는 착용자를 정의하는 "I Perform Well Underneath Under Pressure"와 같은 문구가 새겨져 있습니다. 스쿠버다이빙을 좋아하는 분이나 스포츠를 즐기는 분을 위한 선물로 안성맞춤입니다.

자석

하트 모양과 직사각형 모양의 재미있는 스쿠버 다이빙 깃발 손톱 또는 냉장고 자석은 스쿠버 애호가에게 적합한 선물입니다. 흙 점토로 만든 손으로 칠한 테라코타 깃발이 있는 자석은 독특하고 다이버들에게 영감을 줍니다. 이러한 마법 코팅이 적용된 자석은 유용하고 가치 있는 선물임을 증명합니다. 자석은 금속이나 유리로 만들어집니다.

머그

반짝이는 화이트 세라믹으로 만든 머그는 다이빙 애호가를 위한 선물로 탁월한 선택입니다. 양면에 아트워크가 각인된 머그컵도 완벽합니다. 색상이 변하는 특성을 가진 머그가 이상적이며, 예열되면 숨겨진 그림이 표시됩니다. 열에 민감한 머그는 스쿠버 다이빙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스쿠버 애호가를 위한 선물에 대한 추가 정보:

그것은 베개, 스티커, DCd 및 책, 보석을 포함합니다. 스쿠버 다이빙 지문과 사진이 있는 이 편안한 베개는 다이버를 위한 배려와 독특한 선물이 될 것입니다. 스쿠버 다이빙 스티커는 다이빙 애호가를 위한 완벽한 선물 중 하나입니다. 스쿠버 다이빙 정보가 포함된 DVD와 책도 좋습니다. 스쿠버 다이빙 주얼리는 은색 금속이 있는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들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