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Playstation

소개 Playstation
1994년 Sony가 TVs와 Walkmans라는 것으로 알려진 회사가 게임 시장에 뛰어들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들은 그 해 PlayStation을 발표했습니다. 그것은 깔끔하고 회색의 콘솔이었고, CD를 재생합니다. PlayStation은 빠르게 인기를 얻었으며, 경쟁사보다 더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여, 전 세계 100백만 대 이상을 판매하는 최초의 콘솔이 되었습니다. 그의 성공은 강력한 하드웨어, 사용이 쉬운 인터페이스 및 강력한 게임의 다양한 라이브러리에 의해 이루어졌습니다. 이는 'Crash Bandicoot', 'Final Fantasy VII' 및 'Metal Gear Solid'과 같은 타이틀들을 포함합니다.
PlayStation 5는 게임을 더 깊고 즐거운 일로 만들기 위해 설계된 다양한 새로운 기능을 제공하는 강력하고 다양한 게임 콘솔입니다. PlayStation 5 는 손잡이를 통해 게임을 재생하는 것을 허용하여 표면의 질감이나 폭발의 영향 등의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4은 Sony에서 만든 가정용 비디오 게임 콘솔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게임을 재생할 수 있는 강력한 콘솔이며, 액션 게임, 모험 게임, 스포츠 게임 및 경주 게임 등을 포함합니다. 또한 블루레이 디스크를 재생하고, 온라인 서비스에서 비디오를 스트리밍하고, 인터넷에 연결하는 등의 다른 기능도 포함합니다.
PlayStation PS5 slim console은 원래 PlayStation 5 콘솔의 작고 가볍게 리뉴얼 된 버전입니다. 원래 콘솔과 동일한 강력한 하드웨어와 놀라운 기능이 있지만, 작고 가볍게 되어 엔터테인먼트 센터에 더 쉽게 맞는 것입니다. PlayStation PS5 slim console 에는 초고속 SSD, 핵트 피드백, 적응적 트리거 및 3D 오디오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PlayStation controllerPlayStation console에서 게임을 할 수 있는 손잡이 장치입니다. 버튼, 스틱 및 트리거를 사용하여 게임을 제어합니다. 버튼은 점프, 공격 및 달리기와 같은 행동을 수행하는 데 사용됩니다. 스틱은 게임 세계 안의 캐릭터를 움직이는 데 사용됩니다. 트리거는 사격과 달리기와 같은 행동을 수행하는 데 사용됩니다.
Playstation headphonesPlayStation 콘솔과 함께 사용하기 위해 제작된 특수 헤드폰입니다. 고품질의 오디오 경험을 제공하여 게임 경험이 더욱 재미있게 됩니다. Playstation headphones은 배경 소음을 차단하여 게임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headphones은 온라인 게임을 하는 동안 친구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PlayStation games은 가상 세계 안에서 캐릭터 또는 객체를 제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플레이어는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게임 세계와 상호 작용하고 이동, 점프, 공격 및 문제 해결 등의 행동을 수행합니다. 많은 PlayStation games는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