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Xero Shoes

Xero Shoes
소개 Xero Shoes
Xero Shoes는 감각과 성능을 조화롭게 결합하는 타깃 브랜드입니다. 자유로움과 바닥에 가깝게 느끼기 위한 강조를 하나로 모아, Xero Shoes 는 신발을 이해하고 경험하는 방식을 혁신하였습니다. Xero Shoes의 이야기는 단순하지만 치명적인 생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신발이 발이 자연스럽게 움직일 수 있게 해주며 보호까지 제공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브랜드는 2009년에 건강한 삶과 활동적인 생활에 관심이 많은 스티븐 사셔과 레나 피넥스에 의해 창립되었습니다.
멕시코의 타라후마라 인디언이 샌들로 에너지가 넘치는 엔드러너로 유명한 것에서 영감을 얻어, 발로 자연스럽게 움직일 수 있는 신발을 개발하는 여정에 나섰습니다. 이 여정은 움직임의 즐거움을 축하하는 다양한 신발 컬렉션을 만드는 것으로 이어졌습니다. 사람들의 자연스러운 움직임의 전력을 발휘하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강력한 역사를 바탕으로, Xero Shoes는 모든 연령대의 운동가와 열정가들이 자연스러운 발에 따라 편안하고 성능 있는 신발을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권장합니다. 달리기, 트레일 러닝, 또는 일상의 모험이라면 Xero Shoes는 발로 주변 환경과 연결하기 위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편안함과 성능이 결합

Xero Shoes 는 남성, 여성,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Xero Shoes 남성패션은 발감각이 거의 없는 느낌과 튼튼한 지면을 다루기 위한 트레일 러닝 신발 등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여성은 들쭉날쭉한 환경이나 도시 환경에서 스타일과 기능을 갖춘 Xero Shoes 여성패션 으로 더욱 특별한 트레일 러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Xero Shoes는 가장 어린 모험가들도 손꼽기 위해 안전과 성장을 우선 생각하는 Xero Shoes 아동패션을 제공합니다.Xero Shoes 러닝은 미니멀리즘 접근 방식으로 제작된 러닝 신발 라인업을 개발하여 러너들이 자연스러운 발걸음으로 뛰기를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Xero Shoes 트레일 러닝에는 강력한 내구성과 우수한 접착력을 제공하며 다양한 지면을 자신감있게 다룰 수 있게 하는 특수 목적의 트레일 러닝 신발이 있습니다. Xero Shoes의 편안함과 움직임의 약속은 샌들 컬렉션에도 확장됩니다. 이 샌들은 브랜드의 '발만보고 다닐 수 있는' 경험을 실현합니다. 모래가 쌓여 있는 해변을 거닐거나 물 속 어드벤처를 떠나거나, 그냥 외출을 즐기거나 등 다양한 상황에서 유연함, 통기성, 그리고 안정감을 제공합니다.Xero Shoes 러닝Xero Shoes 트레일 러닝, 그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