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달리기 및 철인 3종 경기 장비

달리기 및 철인 3종 경기 장비

러닝및 트라이애슬론의 다양한 달리기 및 철인 3종 경기 장비 제품을 찾아보세요. runner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러닝 장비

브랜드 러닝 장비

실행 장비를 선택하는 방법

컴퍼스

야외 활동에 적합한 탐색 도구를 선택하려면 나침반의 유형과 기능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나침반을 선택할 때 내구성, 자화 바늘, 고해상도 베젤, 바닥판, 발광, 경사계, 편각 조정, 조준경, 전역 바늘 및 기타 기능과 같은 몇 가지 측면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동철

가파른 지형에서 걷거나 달리기 위해서는 스트랩이 달린 바인딩이 있는 덜 기술적인 크램폰을 선택해야 합니다. 신발의 유연성이 선택한 아이젠 의 유연성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프레임 정렬, 구조 및 무게는 러닝화용 크램폰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중요한 측면입니다.

각반

트레일 러닝 각반은 일반적으로 매우 가볍고 편안하며 컴팩트합니다. 각반의 주요 목적은 달리는 동안 신발에 먼지가 묻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방수되지 않습니다.
트레일 각반 은 통기성이 있으며 부츠에 들어갈 수 있는 모래와 먼지와 같은 모든 성가신 요소로부터 가장 기본적인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러닝 폴

구조, 재료, 그립 및 길이는 러닝 폴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재료는 알루미늄, 강철 및 탄소 섬유입니다. 이 모든 재료는 강하고 가볍습니다. 다음으로, 러닝 폴 의 핸들과 스트랩을 고려하십시오.
가장 일반적인 스트랩은 패딩이 있는 전통적인 디자인으로 제공됩니다. 노르딕 워킹/스키 스타일의 장갑 스트랩과 함께 제공되는 폴도 있습니다.

레이스 벨트 및 칩 밴드

레이스 벨트와 칩 밴드 는 레이스 번호를 제자리에 유지하고 전체 레이스에서 타이밍 칩을 안전하게 유지하는 데 사용되는 필수 러닝 장비입니다. 수백 가지의 선택이 있어 올바른 것을 선택하는 것이 혼란스럽습니다.
그러나 레이스 벨트를 선택할 때는 올바른 러닝 벨트 핏, 수분 기능, 파우치 크기, 소재 유형 및 기본 추가용 스프링과 같은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색안경

러닝 선글라스는 모든 러너가 현명하게 선택해야 하는 필수 장비입니다. 무겁지 않으면서 얼굴에 꼭 맞는 선글라스를 선택하고 전체를 커버하세요. 좋은 품질의 러닝 선글라스 는 가벼우며 노즈 그립이 있으며 긁힘 방지 기능이 있으며 UVA 및 UVB 차단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유형의 실외 조명에 적합한 다양한 렌즈 색상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갈색 렌즈는 일광 조건에 좋은 선택이고 주자는 야간 달리기에 노란색 렌즈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수건

스포츠 타월은 땀을 닦는 데 사용되는 가장 필수적인 러닝 장비 중 하나입니다. 최고의 러닝 타월은 작고 휴대 가능하고 속건성이며 냄새가 나지 않아야 합니다.
달리기용 수건 을 선택할 때는 빨리 마르고 악취에 강한 극세사 또는 합성 소재를 찾으십시오. 항균 코팅 및 은사와 같은 특정 항균 기술이 적용된 수건 소재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장비 실행에 대한 추가 정보:

기본 러닝 장비에는 러닝 반바지, 러닝 스타킹, 러닝 탑, 러닝 장갑, 러닝 모자, 러닝 선글라스, 러닝 재킷, 각반 및 우수한 스포츠 브라가 포함됩니다. 러닝 장비를 선택할 때 제대로 맞는지 확인하십시오.
편안하고 내구성 있고 통기성이 있고 속건성 소재를 선택하여 레이스 내내 시원하고 건조한 상태를 유지하십시오. Adidas , Salomon , Nike , Asics , Altra , La Sportiva , Dynafit , Raidlight , 및 Puma 는 러닝 액세서리, 수건 및 예비 부품 의 잘 알려진 제조업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