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Leatt

소개 Leatt
2005년 닥터 크리스 리엣이 치료할 수 있는 해결책을 제시하기 위해 설립한 Leatt는 인정받는 브랜드입니다. 이 기업은 모터스포츠 열광자들의 목 상해를 방지하기 위한 방수 목각을 제작 및 생산하는 데 전문화되었습니다. 최신의 고급 헬멧, 수분관리 시스템, 바디 아머, 목각, 가드 및 의류 등 다양한 항목을 보유하고 있어 라이딩 어드벤처에 최대한의 안전을 유지하면서도 강한 결의를 불러 일으킬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기업의 목표는 더 빠르고 강하게 여러분을 도울 수 있는 최고의 제품 및 기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Leatt는 모터스포츠 및 극한 스포츠 분야에서 경쟁자들 끼리 인정하는 전 세계적인 브랜드로, 혁신, 안전 및 품질에 대한 약속으로 경험있는 선수부터 일반 열광자들, 의료 전문가들까지 신뢰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의 목표는 스포츠 보호에서 가능한 한 많은 것을 가능하게 하여 선수들이 자신의 건강을 손상 시키지 않고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생명을 건강하게 하는 약속과 우수함의 소망으로, Leatt는 스포츠 보호 기술 수준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의 최상급 제품인 Leatt Neck Brace는 이 기업에서 게임 체인저가 되었으며 목과 척추 골절의 가능성을 크게 줄였습니다.

Leatt 스포츠용 의류 및 신발 가격

Leatt 헬멧은 가장 높은 수준의 안전을 제공하기 위해 최신 기술로 제작되었습니다.
Leatt 모터사이클 자켓은 낙하 방지를 위해 높은 밀도 가죽 또는 나일론과 같은 내마모성 직물을 사용합니다.
Leatt 보호 바지는 무릎, 엉덩이 및 췌장 등 생명에 중요한 부위를 보호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배치된 보호 패딩 및 방탄복재를 사용합니다.
Leatt 팔보호구는 높은 충격을 받는 스포츠 및 운동에 참여하는 선수들을 위해 만들어진 필수 보호 장비입니다.
Leatt 모터사이클 장갑은 스마트폰이나 GPS 장치를 사용할 때 장갑을 벗지 않고 사용할 수 있도록 터치스크린 가능한 손가락을 갖추고 있습니다.
Leatt 모터사이클 장갑은 안전하고 개인화된 착용감을 제공하기 위해 유연한 끈 또는 닫힘 장치가 달려 있습니다.
Leatt 보호 안경은 태양광에서 발생하는 유해한 자외선을 보호합니다. 이는 외출 활동이나 장시간 노출이 필요한 작업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Leatt 부츠는 승용자의 발과 발목을 최고의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탄성 소재, 충격 감쇠 플라스틱 및 압박 장치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Leatt 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