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Motul

소개 Motul
Motul는 1853년에 설립된 유명한 프랑스 글로벌 기업입니다. 그 회사의 본사는 프랑스의 오버빌리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Motul은 자동차, 오토바이, 자동차 및 기타 차량을 위한 기름과 모터 오일 제조, 디자인 및 제공에 전문합니다. Motul은 경험, 이해 및 지식을 바탕으로 수십 년 동안 이 업계를 지배하고 있습니다. 제품 포트폴리오는 유압 오일, 합성 오일, 엔진 오일, 산업 석유, 유지 보수 제품 및 냉각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품질 윤활유 제조업체로의 가벼운 시작 후 Motul은 오늘날 전 세계적으로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Motul의 웅장함은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에 맞게 제작된 다양한 제품 범주에서 반영됩니다. Motul의 구성은 착용, 부식 및 산화를 방지하기 위해 최상의 보호, 성능 및 지속 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Motul의 모터 스포츠 참가, 귀중한 경주 그룹 및 행사가 포함되는 것은 그들의 웅장함 탐구를 반증합니다. 이 레이싱 DNA는 고성능 엔진에 대한 엄격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최신 제품으로 다시 말합니다. 그들은 가스 절감과 환경 영향을 줄이기 위해 환경 친화적 윤활유를 개발하기 위해 연구에 투자합니다. 수십 년의 유산과 루비케이션을 위한 미래지향적인 접근법을 가진 Motul은 자동차 및 산업 석유 세계의 동력으로 계속됩니다.

Motul 모터 오일 및 윤활유 컬렉션

Motul oil은 고급 기술과 고품질의 기름을 사용하여 엔진에 대한 우수한 보호 및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고성능 스포츠 자동차, 오토바이 또는 산업 장비를 가지고 있는 경우 Motul은 귀하의 특수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개발 된 오일을 제공합니다.
Motul engine oils은 착용, 부식 및 산화를 방지하기 위해 발전 된 첨가 물질과 구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첨가 물질은 엔진 수명을 길게 만들고 최적의 성능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일부 Motul engine oils는 연료 효율을 향상시키고 마찰을 줄이는 데 도움이되며, 연료 비용을 절감하고 배출량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Motul fork oils는 충격이나 라이더 무게와 같은 힘에 의해 적용될 때 포크가 압축되고 반동되는 속도를 제어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Motul gearbox oils은 다른 전송 구조 및 작업 조건에 맞추어 다른 밀도 등급으로 제공됩니다. 적절한 밀도는 기어 및 베어링에 대한 적절한 윤활 및 보호를 보장합니다.
Motul brake fluid은 브레이크 중에 발생하는 강한 열에 대해 저변온도를 유지하기 위해 개발되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