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구성품

구성품 모터사이클

모터사이클의 다양한 구성품 제품을 찾아보세요. motard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구성품

브랜드 구성품

오토바이의 기본 부품은 무엇입니까?

배터리: 배터리는 오토바이 시동에 사용되는 전력을 저장하는 데 사용되는 전자 저장 장치입니다.

브래킷: 브래킷은 크랭크가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모터사이클에 연결합니다.

체인: 체인은 엔진에서 뒷바퀴로 에너지를 이동시켜 모터사이클을 앞으로 나아가게 합니다.

전체 배기: 전체 배기는 오염된 가스를 엔진 밖으로 배출하여 엔진을 활성 상태로 유지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오토바이 전방 스프로킷: 전방 스프로킷은 엔진의 변속기 결과 폴에 연결되어 오토바이 체인 링크 사이에서 나란히 작동합니다.

그립: 오토바이 그립은 핸들바에 부착된 고무 조각입니다.

핸들바: 오토바이 핸들바는 오토바이를 운전하는 데 사용되는 오토바이 핸들링 메커니즘의 관형 부품입니다.

내부 튜브: 내부 튜브는 타이어에 있는 풍선 모양의 구조로 밸브를 사용하여 팽창 및 수축할 수 있습니다.

조명: 조명은 오토바이의 전면과 후면에 있으며 밤에 도로를 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매니폴드: 매니폴드는 오토바이의 연소 사이클을 실행하기 위해 연소 섹션으로 공기를 전달합니다.

머플러: 머플러는 엔진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멈추기 위해 만들어지며 배기 튜브에서 나오는 소리를 제어합니다.

오토바이 플레이트 홀더: 오토바이 플레이트 홀더는 오토바이 플레이트를 오토바이에 고정하고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보호 장치: 보호 장치는 모든 종류의 손상으로부터 오토바이 부품을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오토바이 후방 스프로킷: 후방 스프로킷은 피동 스프로킷이라고도 하며 후방 스프로킷은 뒷바퀴에 부착됩니다.

백미러: 백미러는 머리를 돌리지 않고도 오토바이 뒤를 볼 수 있게 하여 주의 깊은 운전 경험을 가능하게 합니다.

림: 오토바이 림은 방사형 및 축 방향 압력을 관리하기 위해 만들어집니다. 또한 다른 오토바이 부품을 장착하는 방법도 제공합니다.

좌석: 오토바이 좌석은 라이더가 앉는 설정이며 뒤에 사람을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스탠드: 오토바이 스탠드는 주로 유지 보수 작업을 위해 만들어지며 자전거를 정기적으로 주차할 수 있습니다.

서스펜션: 오토바이 서스펜션은 두 가지 목적을 수행합니다. 즉, 차량 핸들링 및 제동을 제공하고 보안 및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타이어: 오토바이 타이어는 오토바이 바퀴의 외부 부분으로 림에 연결되어 접착력을 전달합니다.

앞유리: 오토바이 앞유리는 주로 라이딩 중에 우리를 강타하는 공기의 폭발을 막는 데 사용됩니다.

오토바이의 기본 부품을 제공하는 브랜드는 Akrapovic , Givi , GPR Exhaust Systems , ShadPuig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