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전자기기

전자기기 모터사이클

모터사이클의 다양한 전자기기 제품을 찾아보세요. motard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전자기기

브랜드 전자기기

오토바이 내비게이션 선택 팁

액션 카메라: 액션 카메라는 오토바이 모험의 사진을 찍고 비디오를 캡처하는 데 사용되는 작고 간단한 장치입니다.

배터리 및 충전기: 배터리 및 충전기는 오토바이의 내비게이션 기어의 중요한 항목입니다. 배터리는 내비게이션 기어에 전원을 공급하는 데 사용되고 충전기는 배터리를 충전하는 데 사용됩니다.

커버 및 케이스: 커버와 케이스는 오토바이 내비게이션 도구를 안전하고 안전하게 유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커버와 케이스는 오토바이의 GPS 및 카메라 장치를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핸드헬드 GPS: 핸드헬드 GPS는 오토바이용 내비게이션 장치이기도 합니다. 휴대용 GPS는 디지털 지도에서 사용자의 기존 위치를 지정하고 표시하기 위해 위성 삼각 측량을 사용합니다.

지도: 자전거 지도는 자전거 경로를 만들기 위해 도착했을 때 이상적인 승차 파트너입니다. 자전거 지도는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과 함께 제공되므로 오토바이 요구 사항에 따라 맞춤형 코스를 찾거나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내비게이션: 내비게이션 시스템은 새로운 도로와 경로를 찾고 시간을 절약하거나 구불구불한 길을 최대화하기 위해 사용되며 내비게이션 시스템 활용이 필요합니다.

워키토키: 수많은 오토바이가 함께 여행하는 경우 워키토키는 전체 군중이 연락을 유지하는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시계: 스마트 시계는 오토바이 경로에 대한 매우 구체적인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Alpinestars , Shark , Sena , Givi , Schuberth , Shad 에서 오토바이용 시계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