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Ogio

소개 Ogio
1987년에 마이클 J. 프랫이 설립한 Ogio는 짐과 백팩 산업을 다시 정의하는 미션으로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OGIO, 백, 의류 및 액세서리의 세계적인 디자이너 및 제조업체는 독창적이고 다정한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OGIO의 골프 산업 발전으로 유명해졌으며, 이상적이고 내구성 있는 골프 가방 디자인으로 유명해졌습니다. 골프 외에도 OGIO 는 다양한 활동과 생활 스타일을 위해 제품 범위를 확장했습니다. 백팩과 여행 가방에서 스포츠 가방과 캐주얼 의류까지 OGIO의 디자인은 항상 조직, 내구성 및 스타일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OGIO 백팩은 극한의 품질, 내구성있는 구조 및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다중 용기, 전용 포켓 및 신중한 내부 레이아웃은 노트북, 태블릿, 교정물, 생수 병 및 기타 필수품을 수용하는데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일과, 강의 이나 체육관에 가는 길에.
Ogio 탱크 백은 소형이고 간결한 가방으로, 오토바이의 연료 탱크 위에 부착됩니다. 지갑, 휴대 전화, 선글라스 및 간식 등의 필수품을 보관할 수 있고, 라이더의 손이 오토바이를 제어할 수 있게 합니다.
Ogio Rally 백팩은 내구성과 다양한 용도로 설계된 백팩입니다. 충분한 저장 공간, 조직 용기, 편안한 착용 기능을 제공하여, 도시 방문객, 학생 및 여행자들에게 적합합니다. Ogio Rally 백팩 용기에는 전용 노트북 슬리브, 액세서리의 다중 포켓 및 음료수 병 또는 우산을 보관하는 옆 포켓이 있습니다. 날카로운 나일론과 강화 스티치로 만들어 오랜 기간 동안 내구성을 보장합니다.
Ogio 허리 가방은 패니 팩이나 벨트 백과도 같이, 몸가슴 주변에 끼울 수 있는 다양하고 편리한 가방입니다. 휴대 전화, 지갑, 열쇠 및 선글라스 등 필수품을 손에서 놓치지 않고 쉽게 수용 할 수 있어 일상 사용, 여행 또는 야외 활동에 적합합니다.
Ogio 짐 가방은 현대 여행자를 위해 설계된 내구성과 다양한 소프트 캐리어, 더프 및 여행 가방 범주입니다. 기능성, 조직 및 스타일의 조화로, 짧은 기간의 여행과 긴 여행에 모두 적합합니다.
Ogio 연료 탱크 링은 오토바이의 연료 탱크에 부착하여 보안성과 편리함으로 Ogio 탱크 백을 쉽게 첨가하고 꺼낼 수 있는 마운팅 시스템입니다. 일반적으로 나일론 또는 방사성 소재로 만든 원형 베이스 플레이트가 연료 탱크에 연결되고, 잠금 장치가 탱크 백을 손쉽게 첨가하고 꺼낼 수 있게 합니다.
OGIO는 그들의 제품을 찾는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