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Magura

소개 Magura
Magura, 자전거 부품 세계에서 거리를 나는 트레일블레이저로서, 1893년부터의 부흥하는 역사로 성능, 정밀, 혁신에 의해 지금까지 일관되게 서있었습니다. Magura, 은 자전거 기술 발전에 있어서 가장 주도적인 힘으로 작용하고 있으며, 수동적인 브레이크 휠부터 산악자전거 에지 시스템을 새로운 표준으로 설정하는 것까지 학습자와 전문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자전거 경험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Magura,의 혁신과 우수함의 유구한 역사는 자전거 부품 세계의 선두주자로서의 지위를 굳건이 다져왔습니다. 세심하게 설계된 다양한 제품들로부터 브레이크 시스템, 포크, 핸들바, 예비부품까지를 포함한 다양한 부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부품들은 자전거 운전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설계되었고, 자전거 운전자들에게 최고의 제어, 편안함, 성능을 제공합니다.

자전거 부품 분야에서의 혁신과 정밀의 리더,

Magura bike parts,는 질과 엔지니어링 전문가들로 인해 발전되었습니다. Magura brake tools,는 원활한 브레이크 유지 보수 및 조정을 위해 정교하게 제작되었습니다. 이러한 도구들은 정밀함과 사용성을 염두해 제작되어 모든 자전거 운전자들이 최적의 브레이크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주고 있습니다. 블레딩 리튬 부품과 피스톤 스프레더를 포함한 Magura 브레이크 도구는 브레이크 유지 보수를 하기 쉬운 작업으로 만들어줍니다.
Magura brake cylinder,은 그들의 수동 브레이크 시스템의 심장이 됩니다. 정교하게 공학되고 정확한 표준에 맞춰 제작된 Magura brake cylinders,는 일관된 정지 성능과 조절을 제공합니다. Magura ,의 자전거 경험을 강화하기 위한 열정은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자전거 도구들로 확장됩니다. 에지 조절부터 핸들바 조절까지, Magura cycling tools,는 다양한 자전거 운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로 운전자들은 자신의 자전거를 완벽하게 유지 보수하고 조정할 수 있게 됩니다. 이로써 매번 부드러운 즐거운 타기를 할 수 있게 됩니다.
Magura forks,과 핸들바는 고급 소재와 정교한 공학에 의해 고급 핸들링과 제어를 제공합니다. 들기 힘든 산악들까지도 마찰하거나 고속도로에서의 안정성을 갖추기 위해 Magura handlebars,는 성능과 편안함의 완벽한 결합을 제공합니다. Magura,는 자전거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을 인지합니다. Magura bike spare parts,는 고리와 O링에서 대체 레버, 패드까지 포함됩니다. 이러한 정품 예비 부품들은 사용자들이 사용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