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어린이 신발

어린이 신발 자전거

자전거의 다양한 어린이 신발 제품을 찾아보세요. bik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어린이 신발

브랜드 어린이 신발

자전거 신발과 자전거 덧신을 선택하는 방법?

사이클링 슈즈 의 중심 목적은 특히 업 스트로크시 페달 성능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자전거 신발 은 다리에서 레버까지의 잠재적 인 변화를 극대화하는 단단한 밑창으로 제작됩니다. 발이 페달에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페달을 올릴 때 햄스트링을 더 높은 수준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사이클링 신발은 Northwave , Ride Concepts 와 같은 브랜드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자전거 오버 슈즈

사이클링 용 덧신 은 신발이 더러워 지거나 젖지 않도록 신발 위로 이동하는 일종의 고무 신발입니다. 덧신은 미끄럼 방지 기능성 신발보다 더 저렴한 옵션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불 침투성 물질로 만들어진 신발 커버를 보호하고 신발과 발, 바닥을 보호합니다. 고품질 오버 슈즈 를 구매 하려면 Gore wear , Northwave, Assos , Craft 와 같은 브랜드를 방문하세요.

예비 부품

자전거 신발의 예비 부품 은 색인에 저장되고 자전거 신발의 파손 된 부품을 수리하거나 교체하는 데 사용되는 교체 가능한 부품입니다. 부품의 일부에서 오래되거나 손상된 부품을 수리하기 위해 예비 부품을 개별적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빠르게 방전되거나 조정되도록 고안된 정상적인 부품입니다. Northwave, Giro, Look, MSC, Eltin 에서 예비 부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