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훈련과 경기

훈련과 경기 자전거

자전거의 다양한 훈련과 경기 제품을 찾아보세요. bik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훈련과 경기

브랜드 훈련과 경기

첫 자전거 경주를 준비하는 방법

라이딩하는 동안 하루 종일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하려면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양질의 물병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열렬한 라이더를위한 고품질 병을 제공하는 Specialized , Castelli , Scwalbe , Vittoria Continental 과 같은 많은 선도적 인 브랜드가 있습니다. 이 은 안전한 수화 솔루션을 보장하기 위해 첨단 기술, 혁신적이고 무취 소재, 부드럽고 박테리아에 강한 플라스틱으로 제조됩니다.

운동 용 자전거

첫 레이스를 준비하려면 날씨 걱정없이 편안하게 집에서 운동 용 자전거를 타고 프로처럼 훈련하세요. 이러한 운동은 사이클리스트가 경쟁을 위해 최고 수준의 편안함으로 운동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집에서 훈련을 통해 최대의 성능을 얻으려면 운동 용 자전거 가 진정한 동반자입니다. 자전거에는 조절 가능한 핸들 바, 시트 및 마그네틱 브레이크 시스템이있어 원활한 훈련 세션이 가능합니다.

레이스 벨트 및 칩 밴드

첫 자전거 레이스를 준비 할 때 레이스 벨트와 칩 밴드를 준비하십시오. 레이스 번호를 유지하는 데 사용되는 가장 필수적인 철인 3 종 경기 액세서리 중 하나입니다.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토글을 사용하여 레이스 번호를 고정하는 것이 쉽습니다. 벨트의 크기는 조절 가능하며 영양 저장을위한 젤 루프가 있습니다.

경사로

첫 자전거 경주를 준비하는 라이더라면 경사로가 기술 향상에 도움이되는 최고의 훈련 장비입니다. 이 경사로 는 스케이트 보드, 롤러 블레이드 및 MTB 초보자를 위해 설계되어 저속으로 작은 점프를 연습 할 수 있습니다. 기술을 향상시키고 성장시키는 가장 안전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가볍고 자전거와 함께 휴대하기에 편리합니다.

롤러

롤러는 실내 훈련 세션을 둘러보기위한 가장 컴팩트하고 최상의 옵션입니다. 첫 레이스를 위해 운동을하고 싶다면이 자동 저항 조절 롤러는 믿을 수있는 동반자입니다. 집안 어느 곳에 나 매끄럽게 맞출 수 있으며 교육을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릴 수 있습니다. 롤러 는 뛰어난 안정성과 충격 흡수를 보장하기 위해 고품질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운동 및 경쟁에 대한 추가 정보 :

투르 드 프랑스에서 경주를 원하든 단순히 고향에서 경주 대회에 참가하는 레크리에이션 라이더이든 상관없이 경주에서 더 빠르고, 더 좋고, 더 효율적인 라이더가 될 수 있도록 도와 줄 트레이닝 팁을 따라야합니다. 다른 훈련 장비 및 액세서리와 함께 운동 세션을 위해 수건, 훈련 의류 및 에너지 보충제가 필요합니다. 우승 확률을 높이려면 모든 트레이너 액세서리 와 장비를 가지고 집에서 운동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