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Acid

소개 Acid
"산성, 자전거 세계에서 혁신과 뛰어난 품질로 유명한 이름으로, 설립 이래 라이더들에게 뛰어난 성능을 제공해온 기준이 되는 브랜드입니다. 2005년 자신들의 자전거 타기를 개선하고자 하는 열정 가득한 사이클리스트들에 의해 창립된 산성은 전 세계 라이더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신뢰성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였습니다. 산성은 최고의 자전거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약속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자전거 부품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산성은 자전거 산업에서 신뢰성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다양한 자전거 부품, 조명, 보관 솔루션 그리고 자전거 가방을 제공합니다. 자전거에 대한 열정으로 시작된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는 산성은 자전거 라이더들의 경험을 지속적으로 혁신하며 모든 레벨의 라이더들이 여행을 즐기고 밤낮없이 안전하게 탈 수 있도록 보호하고 준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전거 여행을 빛나게 하는

산성은 라이더들의 여정을 빛나게 하는 다양한 부품들을 제공합니다. 정밀하게 설계된 드라이브트레인부터 내구성이 뛰어난 브레이크 부품까지, 산성 자전거 부품은 우수한 성능, 신뢰성 그리고 내구성을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밤에 안전하고 가시성을 확보하기 위해 산성 자전거 조명으로 여행을 빛나게 해보세요. 산성 전조등은 강력한 LED를 사용하여 앞 길을 밝게 비추어주며, 산성 후미등은 뒤로부터 다가오는 차량들이 당신을 쉽게 발견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다양한 모드와 쉽게 부착할 수 있는 옵션으로, 산성 자전거 조명은 모든 라이더에게 필수적인 액세서리입니다.
산성 전조등은 강력한 빛을 내어 어둡고 험한 길들을 자신있게 달릴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내구성이 뛰어나고 조절 가능한 설정으로 모든 사이클링 조건에 적합하며, 안전성과 가시성을 절대로 희생하지 않아도 됩니다. 후미등은 가시성과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밝은 LED들로 구성되어 있어 차량 운전자나 라이더들이 멀리서 당신을 발견할 수 있도록 하며, 사고의 위험을 줄입니다.
산성은 자전거를 사용하지 않을 때 안전하게 정리하고 보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랙, 스탠드 그리고 보관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이들 제품들은 기능성뿐만 아니라 공간 효율적이기 때문에 작은 공간에 자전거를 보관하는 것이 더욱 쉬워집니다. 산성 자전거 가방에 담겨있는 장비들이 안전하게 보관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고 다른 라이더들과 안전하게 대결할 수 있도록 자신감 있게 도로를 달려보세요. 필수품들을 담는 작은 새들백에서 더 긴 여행에 필요한 넉넉한 용량의 배낭까지, 산성 자전거 가방은 편안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