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Asmodee

소개 Asmodee
Asmodee, 세계 테이블토픽 게임의 마스코트로써, 두 세기가 지난 지금도 플레이어들의 상상력을 끌어모으고 있습니다. 1995년 프랑스에서 설립된 는 간단한 놀이부터 전문가 급의 깊은 놀이까지, 풍부한 종류의 보드게임과 카드게임에 의미가 붙어 있습니다. 멋진 게임 경험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는 전 세계적인 선두주자가 되어 전반적인 플레이어들을 대상으로, 장난감 놀이까지도 갖춘 다양한 게임을 제공합니다.
Asmodee의 기억에 남는 게임 경험을 만들기 위한 노력에 따라, 다양한 수상과 따르는 충실한 팬들을 얻었습니다. 품질, 혁신, 실제 테이블게임의 힘에 대한 깊은 이해로 모든 배경의 플레이어들에게 받는 사랑이 크게 느껴집니다. 디지털 노출이 많은 세상에서, 는 마주하고 대화하는 즐거움과 공감을 제공하는 오래된 게임들의 영광을 증명합니다. 브랜드가 계속 흥미로운 제품을 개발하고 확장함에 따라, 흥미로운, 소셜한 지적 놀이를 찾는 이들에게 신뢰받는 이름이 되었습니다.
테이블토픽 게임의 선두주자

의 게임 포트폴리오는 다양한 놀이 경험의 보물입니다. 전략적인 보드게임부터 잠재적 카드게임, 혁신적 파티게임까지 다양한 게임들을 제공합니다. 고전적인 보드게임이 즐거우면서도 새로운 창의적인 세계를 탐험하고 싶으면, Asmodee Games에서 만족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는의 세계에서 의미있는 일을 했습니다. 간단하고 재미있는 가족 카드게임부터 복잡하고 전략적인 덱빌더까지, 각각의 카드게임은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자극적인 게임놀이를 제공합니다.
보드게임 열혈가들은 의 제공에서 놀라운 옵션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영웅적인 전략게임부터 다른 세상까지 소통하는 협동적 모험까지, Asmodee 보드게임 는 품질과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유명 시리즈의 세계가 생생하게 이루어지는 Asmodee 게임 오브 스로라스 게임에서 플레이어들은 일곱 왕국의 인물들과 내리고 받는 사악한 인터랙션과 전략적 제한들 내에서 철권을 빼앗는 모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지식과 영리함을 검증하고 싶으시다면, 브랜드는 다양한 Asmodee 지식게임을 제공합니다. 친구들과 뇌모형을 치료하거나, 인기문화를 기반으로한 테마로 만들어진 퀴즈 놀이라면, Asmodee 퀴즈 게임들은 이러한 모든 것들을 다 챙겨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