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Feber

소개 Feber
Feber는 오랫동안 장난감을 만들어 왔고, 새로운 혁신적인 장난감을 만들어 나가는 리더로서 전 세계 최고의 장난감 제조 회사입니다. Feber는 50개가 넘는 나라에서 장난감을 판매합니다. 어린이는 자신의 세상을 탐구하고 자신의 능력을 키우기 위해 Feber는 놀이만 할 뿐만 아니라 성장하는 것에 도움이 되는 장난감과 야외 물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Feber 유모차는 공원 돌아다니거나 도시 주변을 돌아다니며 편안하고 안전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하게 만들어졌습니다. Feber 유모차는 스타일과 기능이 간편하게 어우러집니다. 시내 모습부터 자연의 길까지, Feber 유모차는 당신의 모든 부모 여정에 완벽한 동반자가 됩니다.
Feber 야외 게임은 어린이나 성인 모두가 기대하고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Feber 야외 게임은 능력, 팀 워크 또는 조율능력을 향상시켜 줍니다. Feber 야외 게임은 친구들과 함께 다니고 즐기는 놀이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Feber 차량은 단순히 놀이만 하는 것이 아니라 어린이들이 새로운 것을 찾고 탐구하는 마법의 차량들입니다. Feber 차량은 강하고 안전하게 만들어져 있어 각각의 소규모 운전자들이 안전하고 재미있는 여행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멋진 라이드 온 자동차부터 신나는 자전거까지, 우리는 다양한 종류의 차량을 갖고 있어 모든 아이들이 바깥 길을 따라 즐거운 느낌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Feber 슬라이드는 놀이시간을 재미와 신나게 만들어 줍니다. 그들은 안전하면서도 많은 웃음을 가져옵니다. Feber 슬라이드는 간단하고 쉽거나 트윈스와 턴스가 있는 것이 있습니다. 나이와 선호도에 관계없이 Feber 슬라이드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것이 있습니다. Feber 슬라이드는 스포츠 활동을 하면서 시간이 아깝지 않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Feber 장난감 하우스는 상상력의 마법처럼 마치 마법의 장소처럼 느껴집니다. 이러한 공간은 단순히 건물뿐만 아니라 많은 모험이 일어나는 곳입니다. 밝은 색깔과 강한 소재로, Feber 장난감 하우스는 어린이들이 창의적이고 육체적으로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편안한 공간을 만들어 줍니다.
Feber 장난감은 학습, 성장과 끝없는 즐거움을 위한 도구입니다. 교육적인 장난감부터 어린이를 마법같은 왕국으로 이동시키는 상상력 장난감까지, Feber 장난감은 발달을 돕기 위한 열정으로 설계되었습니다.
Feber 장난감은 사랑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