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Cybex

Cybex
소개 Cybex
Cybex는 아기 보호(카시트, 유모차, 베이비 캐리어)에 대해 작업합니다. 2005년 마틴 포스가 홍콩에서 CYBEX Industrial이라는 회사를 설립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Cybex는 홍콩, 쿨방, 바이러트, 프라하에 사이트를 갖고 있으며, 제품을 국제적으로 시장합니다. 회사는 12세까지의 아이를 운반하는 시스템, 아기 카시트와 베이비 시트, 유모차를 개발합니다. 독창적이고 비교할 수 없는 안전함으로 Cybex를 정의합니다. 아이들을 위한 카라기와 여행 장비를 제작하기 위해 가장 높은 브랜드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Cybex는 아기 보호 제품 최고의 브랜드입니다.

Cybex는 우아한 디자인과 기능을 가진 고급 유모차를 제공합니다. Cybex 유모차는 앞면, 뒷면, 부스터 모드가 한 번에 가능하며, 360도 회전과 다양한 색상 옵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Cybex 카시트는 각종 위험한 상황에서 아이들의 안전을 확인할 수 있는 케어가이더의 스마트폰으로 수신되는 신호를 조인하여 중요한 보안 기술을 결합합니다. 또한, Cloud Q with Sensorsafe는 탁월한 보호와 차내외에서 우수한 안전을 제공하는 독특한 여행 스키마를 결합합니다. 또한, Cybex 초경량 유모차는 통풍성이 좋은 메쉬와 한 번에 조절할 수 있는 시트를 제공합니다. Cybex 푸쉬카는 고급 가족 생활에 맞는 것입니다. Cybex 푸쉬카는 다양한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여 편리하게 연결하고 오르막길과 내리막길을 매우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기본 요건을 제공합니다.
Cybex 카시트 액세서리는 고정된 Cybex 카시트에 손쉽게 연결하고 아이의 병이나 머그잔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는 카시트 컵 홀더를 포함합니다. Cybex 아기 카시트 비 방수 커버는 날씨가 안좋을 때도 아이가 건조하고 쾌적하게 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탄력적인 기본은 여행하는 데에 편리하게 연결하고 해제할 수 있도록 합니다. 태양그늘은 카시트의 태양 그늘에 연결하여 UPF50 + 보호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