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도시 스포츠

도시 스포츠 키즈샵

키즈샵의 다양한 도시 스포츠 제품을 찾아보세요. kid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도시 스포츠

브랜드 도시 스포츠

스포츠에 대한 자녀의 사랑을 키우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액세서리 및 부품

자녀가 연습하는 모든 스포츠에 대해 자녀가 더 재미있고 편안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액세서리와 부품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신체 보호

신체 보호 또는 보호 장비 는 신체 또는 스포츠 활동 중 충격과 부상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도록 설계된 요소입니다.

장갑

장갑 은 추위로부터 손을 따뜻하게 유지할 뿐만 아니라 가능한 손상으로부터 손을 보호하는 보호 장비입니다.

헬멧

넘어지는 경우에 아이의 머리를 보호 하기 위해 헬멧을 착용하도록 하십시오. 아이들은 등반, 스키, 스케이트, 자전거 타기와 같은 스포츠를 할 때 헬멧을 착용해야 합니다.

스쿠터

스쿠터 는 자녀를 신체 활동에 참여시키는 데 좋습니다. 아이들이 안정성과 균형을 개발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어린 라이더의 요구에 맞추기 위해 어린 이용 스쿠터 는 최대한의 편안함과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롤러 스케이트

어린 이용 스케이트를 선택할 때 쿼드 스케이트와 인라인 스케이트의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쿼드 스케이트는 일반적으로 초보자에게 더 전통적이고 이상적입니다. Roces , Color baby , Park City , KrfRollerblade 어린이를 위한 최고의 스케이트를 디자인하고 제공합니다.

트레일러 및 자동차

어린 이용 자전거 트레일러카트 는 단순하고 컴팩트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자전거 트레일러와 자전거 카트를 선택할 때 연결하기 쉽고 가벼운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