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스포츠 하이킹

스포츠 하이킹 키즈샵

키즈샵의 다양한 스포츠 하이킹 제품을 찾아보세요. kid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스포츠 하이킹

브랜드 스포츠 하이킹

자녀와 함께 하이킹할 때 팁

백팩

어린 이용 배낭을 선택할 때 가볍고 컴팩트한지 확인하십시오. 아이들은 일반적으로 크고 무거운 배낭을 가지고 다닐 수 없습니다. 연결하려면 자녀의 나이와 체격에 따라 배낭을 선택해야 합니다. CMP , Regatta , Trespass , VAUDE , Littlelife 는 최고 품질의 백팩을 만듭니다.

하이킹이나 트레킹과 같은 모든 유형의 야외 여행에서는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특히 아이들과 산행을 할 때는 물병을 꼭 챙겨가야 합니다. 어린 이용 물병 과 배낭을 디자인하고 제공하는 여러 주요 브랜드가 있습니다. 병이 튼튼하고 안전하며 좋은 품질인지 확인하십시오.

베이비 캐리어

아기가 6개월에서 18개월 사이라면 반드시 아기띠가 필요합니다. 베이비 캐리어는 어린 자녀와 함께 하이킹을 하는 부모를 위한 훌륭한 솔루션이며, 최고의 목적을 달성하고 실용적이고 편안하며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마구

아이와 함께 산행을 할 때는 아이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습관적으로 몸부림치는 아이들은 야외에서 다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어린이 안전 가죽끈, 배낭 가죽끈 또는 유아용 하네스 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것입니다. 또한 아동용 안전벨트는 아동이 보행 중에 부모와 분리되는 것을 방지하여 아동에게 안전을 제공합니다.

침낭

하루 이상의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자녀와 함께 최대한 편안하게 밤을 보낼 수 있는 양질의 침낭이 필요합니다. 또한 수면 매트를 가져가는 것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실외의 극한 기상 조건에서 또 다른 편안함과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어린이를 위한 하이킹에 대한 추가 정보:

단열 수면 패드는 몸을 따뜻하고 편안하게 유지하기 위해 휴대할 수 있는 훌륭한 솔루션입니다. 초크 백은 손을 건조하게 유지하는 야외 암벽 등반 활동을 위한 또 다른 중요한 장비입니다. 헬멧은 장거리 지역을 하이킹할 때마다 중요합니다. 그들은 부상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하고 손전등전조등을 연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