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Ergobaby

소개 Ergobaby
Ergobaby, 2002년에 창조적인 마인 Karin Frost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아기 베이커 및 액세서리 분야에서 기준이 되고 있습니다. 이 미국 브랜드는 부모들이 자녀들과의 일상적인 여행을 어떻게 접근할지 다시 정의하였고, 안전성, 편안함, 사용하기 쉬운 개념을 우선시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작하였습니다.
Ergobaby의 제공에 대한 기반은 Ergobaby carrier입니다. 최고급 소재로 만들어진 이 베이커는 신생아부터 어린이까지를 위한 안전하고 인공적인 보호막을 제공하며, Ergobaby의 품질 열정이 신뢰할 수 있고 편안한 아기 베이커 솔루션을 찾는 부모들에게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베이커 이외에도 Ergobaby는 완벽한 아기 제품 범위에 전문성을 확장했습니다. Ergobaby bouncer은 신생아들에게 안전과 즐거움을 제공하며, 유연하고 스타일리시한 Ergobaby stroller은 부모들과 작은 아기들의 여행을 더욱 즐겁게 만듭니다.
변화하는 포부 부모들을 지원하기 위해 Ergobaby는 기본 제품이 아닌 것도 마련하고 있습니다. 급식 시간을 편리하고 안전하게 해주는 Ergobaby high chair, 부모와 아기간 깊은 소통을 제공하는 Ergobaby wrap이 모두 그것입니다.
현대 부모들의 필요에 근속하는 브랜드로서, Ergobaby는 필수적인 것에만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Ergobaby rain cover은 아기 베이커를 확장하여 외출 시 비나 날씨가 바꿔도 부모와 아기의 편안함을 보장합니다.
Ergobaby의 여정은 아기 베이커 및 부모를 위한 제품에 대한 끈기 없는 연구에 덧붙여 기록되었습니다. 풍부한 혁신 역사와 품질 열정을 바탕으로, Ergobaby는 부모로서 아름다운 여정을 떠나고 있는 부모들의 신뢰할 수 있는 동반자로 매우 적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