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가방과 배낭

가방과 배낭 키즈샵

키즈샵의 다양한 가방과 배낭 제품을 찾아보세요. kid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가방과 배낭

브랜드 가방과 배낭

어떤 종류의 어린이 가방이 있습니까?

배낭

배낭 은 등에 메는 천 가방입니다. 외부 및 내부 주머니와 지퍼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배낭은 다양한 색상과 크기로 제공됩니다. 배낭은 Adidas, Safta, Nike, Reebok, CMP, Timberland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짐색 은 체육관에 갈 때 원하는 액세서리를 넣을 수 있는 가방입니다. Gymsacks는 졸라매는 끈 설정이 있는 가벼운 레이아웃을 가지고 있습니다. 짐 색을 사용하면 액세서리에 신속하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짐 색의 외부 파우치를 사용하면 작은 물건을 따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도시락 가방

도시락 가방은 일반적으로 사무실이나 학교에 식사를 운반하는 데 사용되는 일종의 편리한 상자입니다. 도시락 가방은 일반적으로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로 만들어지고 기밀성이 좋으며 종종 들고 다닐 수 있는 그리퍼가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점심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며 당신은 당신과 함께 쉽게 점심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숄더 백

숄더백 은 이 가방에서 물건을 빠르게 꺼냈다가 다시 쉽게 넣을 수 있도록 효율적으로 앞으로 돌릴 수 있습니다. 숄더백은 또한 대중 교통에 적합한 옵션입니다.

여행 가방

여행 가방 은 여행 중에 액세서리를 보관하는 데 사용되는 일종의 수하물입니다. 여행 가방은 구형 사각형 접합부가 있는 비교적 평평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가방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 가방은 금속, 가죽 또는 천과 같은 다양한 재료로 구성됩니다.

배낭에 대한 추가 정보:

배낭의 액세서리 에는 지퍼, 클램프 및 스트랩이 포함됩니다. 배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방, 지갑, 신발 가방, 서류 가방 및 노트북 케이스, 세면도구 가방 및 벨트 가방을 포함합니다. Adidas , Safta , Cerda Group , LegoPuma 와 같은 다양한 브랜드에서 이 가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