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베이비

베이비

키즈샵의 다양한 베이비 제품을 찾아보세요. kid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아기

브랜드 아기

보육을 위해 어떤 장비가 필요합니까?

목욕용품

어린이용 욕조는 보육 목록에 반드시 포함시켜야 하는 중요한 장비입니다. 혼자 앉을 수 없기 때문에 신생아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아기가 쉽게 목욕을 할 수 있도록 기대어 놓을 수 있는 특수 지지대가 있는 목욕 의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목욕 시트 는 가볍고 컴팩트하며 설치 및 보관이 용이합니다.

카시트

자녀를 위해 구입하는 모든 것 중에서 좋은 카시트는 보육에 필요한 필수 장비 중 하나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여행할 때 카시트 는 매우 유용하고 안전한 옵션입니다. 카시트는 안전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팔로우 베이비 모니터

아기를 따라가는 베이비 모니터 는 육아에 필요한 필수품 중 하나입니다. 후속 아기 장비는 특히 처음 부모에게 마음의 평화를 줍니다. 아동의 안전과 보살핌이 최우선 순위가 되어야 합니다. 집안일을 할 때 Wi Fi 지원 후속 베이비 모니터는 아기를 주시하고 아기가 자거나 일어날 때 알림을 받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기저귀 갈기

아기 기저귀는 하루에도 여러 번 갈아 줘야 합니다. 고급 기저귀 처리 시스템으로 외부 쓰레기통에 가지 않고도 아기 기저귀를 버릴 수 있습니다. 기저귀 교환 처리 시스템은 사용이 간편하고 빈 공간이 각 기저귀에 항균 필름을 제공하고 기저귀를 감싸서 냄새와 세균을 차단합니다.

유모차

유모차 는 자녀에게 필요한 훌륭한 장비입니다. 유모차는 바퀴가 달린 작은 의자입니다. 그들은 유아와 유아 모두에게 적합합니다. 유모차는 접었을 때 평평해지기 때문에 안전하고 휴대하기 쉽습니다. 이것은 신생아와 유아를 위해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운송 수단입니다. Cybex , Maclaren , Baby Jogger , cbx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품질의 유모차를 디자인하고 제공합니다.

유모차

유모차 는 특히 부모가 조깅을 하거나 밖에서 걷고 싶어할 때 생명의 은인입니다. 유모차를 사용하면 아기를 손에 들고 다니지 않고도 이동 중에도 아기를 데리고 다닐 수 있습니다. 그들은 신생아에게 편안합니다. 생후 6~12개월 정도의 아기를 위한 유모차를 구입하는 경우 유아가 오래 앉을 수 없으므로 리클라이닝 옵션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보육에 대한 추가 정보:

보육에 관해서는 안전과 위생이 두 가지 중요한 고려 사항입니다. 산책을 위한 카시트 액세서리, 트롤리 및 의자 액세서리, 가정 안전, 휴식 및 수면, 수유 및 잠복기, 가습기 및 정수기, 젖꼭지 및 젖니는 아기에게 필요한 필수 장비 및 액세서리 중 일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