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Philips Avent

소개 Philips Avent
피리업스 에이번트는 30년 이상 부모들에게 창조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유아용품을 제공해왔는데, 이 브랜드는 부모들에게 아이들의 건강과 성장을 돕기 위한 제품들을 제공해 주어 부모들의 경험을 편하게 해 줍니다. 기술과 안전성을 중시하는 피리업스 에이번트 브랜드는 부모들이 자신의 작은 아기들에게 최고의 창조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들을 제공해 줄 수 있는 브랜드라는 것을 신뢰할 수 있습니다. 피리업스 에이번트의 병, 병 따뜻이기, 입술쿠기 및 입술쿠기가 자연적인 발달을 촉진하고 부모들의 경험을 더욱 쉽게 해 줍니다.

피리업스 에이번트 중 가장 인기 있는 제품 중 하나는 그들의 유아용 병입니다. 피리업스 에이번트 병은 어머니의 가슴의 모양과 느낌을 모방하여 모유 수유와 병 수유 사이를 쉽게 전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병들은 높은 품질의 재료로 만들어져 있으며, 다른 단계의 아기 발달을 위해 다양한 크기로 제공됩니다. 또한, 피리업스 에이번트 병 따뜻이기는 부모들에게 필수품이 되고 있습니다. 이 따뜻이기는 부드럽고 균일하게 병을 따뜻하게 해 주어 우유가 갖고자 하는 완벽한 온도로 만들어 줍니다. 따뜻이기는 컴팩트하고 간결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 보관하고 사용하기가 편리합니다. 또한, 이 따뜻이기는 아기 음식용 그릇을 따뜻하게 하는 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피리업스 에이번트 입술쿠기는 BPA-무료 재료로 만들어져 있으며, 아기의 요구에 맞추어 다양한 크기와 모양으로 제공됩니다. 입술쿠기는 자연적인 음악 발달을 촉진하기 위해 설계되었고, 보안 반지로 되어 있어 아기의 입에서 입술쿠기를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피리업스 에이번트 입술쿠기는 다른 단계의 아기 발달을 위해 다양한 크기와 모양으로 제공되며, 해부학적인 모양과 느낌을 미치도록 설계되었고, 해부학적인 모양과 느낌을 미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입술쿠기들은 또한 해부합리적인 재료로 만들어져 있어 아기들이 사용하는 데 안전합니다.
그리고, 피리업스 에이번트 네츄럴 병도 브랜드 중 하나로 인기가 높습니다. 이 네츄럴 병은 어머니의 가슴의 모양과 느낌을 모방하여 모유 수유와 병 수유 사이를 쉽게 전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네츄럴 병은 아기가 섭취하는 공기량을 줄이어 콜릭 및 다른 소화 문제를 줄일 수 있는 안티-콜릭 시스템도 갖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