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승마

승마 키즈샵

키즈샵의 다양한 승마 제품을 찾아보세요. kid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승마

브랜드 승마

승마에 필요한 것은?

말을 타는 사람은 말을 더 즐겁게 탈 수 있는 몇 가지 필수 도구가 필요합니다. 승마 장비를 구입하려면 Komperdell , Back On TrackBR 과 같은 유명 브랜드를 고려하십시오.

승마 장비

다음은 승마에 필요한 항목 목록입니다.

라이딩 팬츠

Jodhpurs 는 승마용으로 특별히 설계된 바지입니다. 얇고 신축성 있는 원단으로 제작되어 움직임이 자유롭습니다. 마찰을 방지하는 내부 솔기가 없습니다. 이 바지는 다리에 꼭 맞고 안전 기능이 있는 특수 그립 패브릭이 있습니다.

라이딩 셔츠

승마바지 처럼 승마용으로 디자인된 셔츠 도 있습니다. 그들은 안전과 편안함을 보장하기 위해 고품질 재료로 만들어졌습니다. 움직임을 제한하지 않는 셔츠를 입을 수 있습니다. 선택하는 셔츠는 통기성이 있어야 합니다.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셔츠를 선택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부츠키가 큰 부츠 또는 짧은 패독 부츠

좋은 라이딩 부츠 는 자녀에게 꼭 필요한 액세서리입니다. 승마용 일반 신발을 신는 것은 안전을 위한 특별한 기능이 없기 때문에 약간의 부상과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특별히 디자인된 승마 톨부츠는 작은 굽, 가벼운 질감의 밑창, 발이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하는 단단한 토 박스가 있습니다. 부츠는 편안하고 더 나은 그립감과 자녀의 다리 보호 기능을 제공하므로 최선의 선택입니다.

라이딩 헬멧

승마 헬멧 은 가장 필수적인 장비 중 하나입니다. 승마는 진지한 스포츠이며 위험도가 높습니다. 따라서 승마용으로 특별히 설계된 헬멧이 필요합니다.

승마 조끼

안전 조끼를 착용하여 넘어질 경우 안전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승마용으로 특별히 설계된 안전 조끼는 충격으로부터 몸통을 보호합니다. 추가 보호를 위해 공기가 채워진 조끼가 있습니다. 조끼는 부피를 더할 수 있지만 착용해야 하는 필수 장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