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Enchantimals

베스트셀러

모든 상품보기

소개 Enchantimals
"엔첸타임의 여정은 친구, 자연, 그리고 마법이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신비로운 세계를 창조하고자 하는 비전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미국 다국적 장난감 회사 매텔에 의해 동반자로 소개된 엔첸타임은 2015년에 등장하여 전 세계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이 브랜드의 질과 창의성에 대한 약속은 빠르게 가족들의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엔첸타임 장난감 라인에는 다양한 인형, 인형 세트, 플레이셋, 그리고 인형 집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엔첸타임 인형들은 자신의 동물 친구와 특별한 인연을 나누는 사랑스러운 소녀들입니다: 언제나 함께 있으며, 서로 닮은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 캐릭터에는 예쁜 머리 색상, 동물 얼굴 특징, 그리고 성격을 반영하는 재미있는 터치가 있습니다. 엔첸타임 장난감 세트에는 각각 독특한 성격과 스타일을 가진 인형과 그녀의 동물 친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형들은 다양한 색상과 숲 속 요소를 담고 있으며, 플레이셋은 엔첸타임의 세계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습니다.
더욱 매혹적인 경험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엔첸타임은 매력적인 엔첸타임 인형 세트를 제공합니다. 이 세트들은 각각 다양한 특징을 가진 친구 그룹과 그들의 사랑스러운 동물 친구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양성 있는 캐릭터들은 아이들이 차이를 이해하고, 우정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는 것을 장려합니다.
엔첸타임 인형 집은 엔첸타임의 세계에서 영감을 받은 재미있는 나무 집 플레이셋입니다. 독점적인 판다 인형과 동물, 그리고 재미있는 액세서리가 함께 제공됩니다. 나무 집은 높이가 거의 2피트이며 다양한 층과 플레이 공간이 있습니다. 엔첸타임 플레이셋에는 다양한 플레이셋이 포함되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28인치 높이의 엔첸타임 타운 하우스 카페 플레이셋으로, 이곳에는 이야기를 풍부하게 만들어주는 6개의 플레이 영역과 15개 이상의 부속품이 있습니다. 또한 팜머 포메라니안 인형(6인치)과 그녀의 룸메이트인 폼미 강아지가 함께 제공됩니다.
엔첸타임의 매혹적인 세계에 더 깊이 빠져들기 위해, 매력적인 엔첸타임 플레이셋을 살펴보세요. 이 플레이셋들은 매혹적인 경험을 더욱 높여주는 상호작용 기능과 추가 요소를 갖추고 있습니다. 나무 위의 은신처부터 마법의 정원까지, 각각의 플레이셋은 신비로운 세계로 가는 문을 열어주는 곳입니다.
마지막으로, 엔첸타임은 마법, 우정, 그리고 상상력이 얽힌 희망의 실을 성공적으로 만들어냈습니다. 창의성으로 뿌리를 둔 풍부한 역사와 질에 대한 약속으로, 이 브랜드는 전 세계 아이들의 마음을 계속해서 매혹시키고 있습니다. 엔첸타임의 매혹적인 세계를 탐험하고, 모든 순간이 새로운 게임과 발견의 기회가 되는 여정을 떠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