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Kaloo

Kaloo
소개 Kaloo
Kaloo는 1998년 창립된 기업으로 아이들과 부모들을 감동시키고 있는 프랑스 유명 브랜드입니다. 아이들을 위한 고품질의 위로와 상상력 넘치는 제품을 제작하기 위한 완강한 약속으로, Kaloo는 어린이 장난감, 소프트 장난감 및 인형 산업에서 리딩 네임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어린이의 놀라움의 정수를 받아들이며, Kaloo의 제품은 사랑, 기쁨과 안전감을 심어주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Kaloo의 스토리는 1998년 프랑스의 디자이너들이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것을 제작하기 위해 힘들여 합류하여 시작되었습니다. 그들은 상상력을 활성화하면서 안전하고 위로적인 기분을 주는 장난감을 디자인하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Kaloo는 어린이 장난감 세계에서 열정과 온기,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담고 있습니다. 프랑스에서 시작된 브랜드는 전 세계의 아이들의 생활을 변화시켜주고, 기억할만한 추억과 영원한 연결을 만들어주었습니다. Kaloo의 업계 선두로서의 자리를 지켜가기 위해 최고의 품질, 안전과 혁신에 자신감을 밝혔습니다. 상상력과 위로가 결합되면 아이들의 미소가 만들어지는 것처럼 부모들의 마음에도 기쁨이 가득합니다.

Kaloo는 상상력과 위로가 결합된 브랜드입니다.

Kaloo 장난감은 브랜드의 제안으로 인해 만들어진 것입니다. 이러한 장난감은 아이들의 창의력과 장난함을 자극하기 위해 신중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플러시 동물부터 상호작용 장난감까지, Kaloo 장난감은 어린이 환상 세계의 정수를 잡아냅니다. 작품의 작가로서와 같이 신중한 주의를 기울여 제작된 Kaloo 장난감은 안전함과 내구성, 그리고 아이들의 눈부신 만족도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Kaloo의 소프트 장난감 컬렉션은 브랜드가 아이들에게 위로와 확신감을 제공하기 위한 약속을 담고 있습니다. 최고의 품질의 부드러운 소재로 제작된 Kaloo soft toys는 각각에 따른 매력적인 캐릭터로 아이들의 친구가 됩니다. 아이들이 놀거나 안아주거나 감정을 나누는 등의 일상 생활에서 이 소프트 장난감들은 아이들에게 안정감과 온기를 제공할 것입니다.
Kaloo의 인형 라인은 브랜드가 아이들의 감정적 발달과 상상력놀이를 응원하기 위한 약속을 담고 있습니다. 이 인형들은 단순한 장난감이 아닌, 아이들에게 동반자, 놀이 동료, 그리고 감정적 지지를 제공합니다. 귀여운 외관과 부드러운 몸체로, Kaloo 인형은 제각각의 개성을 가진 친구로서 아이들의 사회적 능력과 감정 지